수의계약발주계획

수의계약벌주계획 상세보기 - 사업명, 부서명, 구분, 등록일자, 조회수, 사업내용, 소요예산, 참가자격, 접수기간, 우선성정기준, 기타 정보 제공
2017.3분기 동주민센터 민원소모품 구매
부서명 : 마을자치과 등록일자 : 2017-06-23~2017-06-28 구분 : 물품 조회수 : 82
사업내용

○ 사업명 : 동 주민센터 민원업무 소모품
구매(2017.3분기)


○ 사업내용 : 동 주민센터 민원업무(주민등록, 인감 등) 소모품
8종

○ 구매품목 

 - 주민등록증발급확인서스티커 7속
 - 지문채취기(스탬프식) 1개
 - 지문채취기(로라식) 1개
 - 지문잉크제거크리너 5박스
 - 인감대장 보호비닐 2속
 - 인감송부용 봉투 4속
 - 주민등록증 라벨용지 4박스
 - 인감대장 컬러색인표(연령별구분) 10조 등

○ 사업기한 : 2017년 6월 중


○ 계약방법 : 소액수의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 우선순위


- 금천구 관내 업체


- 서울시 소재 업체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 공고기간 : 2017. 6. 23. ~ 6. 27.


○ 서류제출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등


- 서류제출 마감일 : 2017.6.27.(화) 18시한.


- 접수방법 : 우편, 팩스(02-2251-1780),
이메일(samgun@geumcheon.go.kr),
방문


○ 문의전화 : 마을자치과
김혜민(☎02-2627-1044)


소요예산
참가자격
접수기간 2017-06-23 00:00 ~ 2017-07-13 00:00
우선선정기준
기타
담당자 김혜민 전화번호 02-2627-1044
팩스번호 이메일 samgun@geumcheon.go.k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재무과
  • 전화번호 02-262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