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행정정보공동이용 안내

행정정보공동이용이란?

국민이 인ㆍ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 시 필요한 별도의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업무담당자가 공동이용시스템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함으로써 국민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고하는 전자정부서비스입니다.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 바로가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전화번호 02-2627-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