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2023년 민원응대(전화, 방문) 점검 용역 | |||
사업내용 | 1) 사업기간 : 착수일(8월 중) ~ 2023.11.15.
2) 과업내용 - 민원인을 가장하여 부서별(46개 부서) 전화 친절 모니터링 - 민원인을 가장하여 민원접점부서(19부서) 방문 친절 모니터링 - 민원인을 가장하여 민원안내도우미(4명) 방문 친절 모니터링 - 분석보고서 및 개인별 녹음파일, 점검데이터 제출 |
||
---|---|---|---|
소요예산 | 5,520,000 | 참가자격 |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14조 해당업체
2) 친절 관련 교육, 컨설팅, 모니터링 전문 업체 |
접수기간 | 2023-08-01 16:00 ~ 2023-08-03 18:00 | ||
우선선정기준 |
|
||
기타 |
|
||
담당자 | 전가연 | 전화번호 | 02-2627-1022 |
팩스번호 | 이메일 | dkqks2294@seoul.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