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가산동 청사 셔터 및 천장 바닥 보수 공사 | |||
사업내용 | ❍ 추진시기 : 2022. 3월 ~ 4월
❍ 위 치 : 가산동 주민센터 (가산로 129) ❍ 현황 및 문제점 - 정문과 지하주차장 보안 셔터가 노후화로 인하여 손상되었음 (시설관리공단에서 임시조치하여 사용중이나 보안상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 있음) - 1층 민원실 리모델링 부분과 기존 부분 천장의 색감 차이가 커서 미관상 문제가 있음 - 2층 자치회관 천장과 바닥이 FCU 배관 노후화에 따른 누수로 인하여 손상되었음 (FCU 배관 공사의 경우, 2월에 준공되어 누수의 원인은 해결됨) (누수의 결과로 손상된 천장과 바닥이 흉물스럽게 남아 있음) ❍ 추진내용 - 지하주차장 기존파이프, 셔터 철거 및 설치 약15㎡ - 지하주차장 방풍 셔터 보강 약10㎡ - 정문 기존파이프, 셔터 철거 및 설치 약12㎡ - 정문 셔터 파이프 보강 약10㎡ - 1층 민원실 천장 일부 도색 약120㎡ - 2층 천장 텍스 철거 및 취부 약30㎡ - 2층 바닥 P타일 철거 및 취부 약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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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산 | 6,820,000 | 참가자격 |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현장 실사로 진단이 가능하고 직접 시공이 가능하며 계약 제반 서류 준비가 가능한 업체 |
접수기간 | 2022-03-14 09:00 ~ 2022-03-16 18:00 | ||
우선선정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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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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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장준석 | 전화번호 | 02-2627-1047 |
팩스번호 | 이메일 | two2bags@geumcheon.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