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2021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용역 | |||
사업내용 | 〇 사업기간: 착수일(8월 중)∼2021. 11. 15.
〇 과업내용 - 민원인을 가장하여 부서별 전화 친절 모니터링 - 분석보고서 및 개인별 녹음파일, 점검데이터 제출 〇 조사규모: 45개 부서(동) × 6회(월별 1∼2회) |
||
---|---|---|---|
소요예산 | 4,000,000 | 참가자격 | 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14조 해당업체
〇 친절 관련 교육, 컨설팅, 모니터링 전문 업체 |
접수기간 | 2021-07-29 01:00 ~ 2021-07-30 01:00 | ||
우선선정기준 |
|
||
기타 |
|
||
담당자 | 허수진 | 전화번호 | 02-2627-1032 |
팩스번호 | 이메일 | 4rang2@geumcheon.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