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수의계약벌주계획 상세보기 - 사업명, 부서명, 구분, 등록일자, 조회수, 사업내용, 소요예산, 참가자격, 접수기간, 우선성정기준, 기타 정보 제공
골목경제지원센터 현장접수처 운영 설치물품 렌탈 용역
부서명 : 지역경제과 등록일자 : 2021-05-20~2021-05-24 구분 : 용역 조회수 : 356
사업내용 ○ 사업기간 : 2021. 5. 31. ~ 2021. 7. 30.(2개월)
○ 용역내용 : 골목경제지원센터 현장접수처 운영을 위한 전산장비 및 사무기기 렌탈
○ 필요수량 : 컴퓨터 9대, 모니터 9대, 복합기 2대, 순번대기시스템 1대, 순번표기TV 1대, 책상9개, 의자9개, 냉온수기 1대, 냉장고 1대, 차단봉 20개, 설치 및 회수작업 등
소요예산 6,000,000
참가자격 전산장비 및 사무용품 대여업체
접수기간 2021-05-20 01:00 ~ 2021-05-24 18:00
우선선정기준
  • 1. 관내 여성기업 및 장애인기업
    2. 관내 기업
    3. 관외 여성기업 및 장애인 기업
    4. 관외 기업
기타
  • 견적서에 각 전산장비 및 사무기기 상세사양 및 규격 표기
담당자 김영홍 전화번호 02-2627-1306
팩스번호 이메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재무과
  • 전화번호 02-262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