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발주계획

수의계약벌주계획 상세보기 - 사업명, 부서명, 구분, 등록일자, 조회수, 사업내용, 소요예산, 참가자격, 접수기간, 우선성정기준, 기타 정보 제공
U-통합운영센터 면진테이블 설치 공사
부서명 : 안전도시과 등록일자 : 2020-03-03~2020-03-08 구분 : 공사 조회수 : 182
사업내용 ○ 사 업 명 : U-통합운영센터 면진테이블 설치 공사
○ 위 치 : 서울시 금천구시흥대로73길 70 지하1층
○ 접수기간 : 2020. 3. 3. ~ 3. 8.
○ 공사내역 : U-통합상황실 전산실 내진보강공사
- 서버(Rack) 14개에 대한 면진테이블 설치
○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6호 라목 해당업체
- 면진테이블 제조 및 설치 업체
○ 기 타
- 전체 작업 중 주된 공정은 업체와 일정 고려
- 장비 설치 시 시스템의 업무 중단 없이 설치하여야 함
○ 추정예산 : 39,000천원
- 예산은 총액기준으로 부가세 포함예산임
○ 우선순위
1. 서울시 관내 업체 중 실적이 양호한 업체
2. 서울시 관외 업체 중 실적이 양호한 업체
○ 접수방법 : e메일 견적서 제출(20150124437@geumcheon.go.kr)
○ 전화번호 : 안전도시과 (☎ 02-2627-2943)
- 이메일 견적 제출 후 담당자 확인 요망
소요예산 39000000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6호 라목 해당업체
- 면진테이블 제조 및 설치 업체
접수기간 2020-03-03 11:00 ~ 2020-03-08 18:00
우선선정기준
  • 1. 서울시 관내 업체 중 실적이 양호한 업체
    2. 서울시 관외 업체 중 실적이 양호한 업체
기타
담당자 송원혁 전화번호 02-2627-2943
팩스번호 이메일 20150124437@geumcheon.go.k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재무과
  • 전화번호 02-262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