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1년 통합민원실 방문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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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141 |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조혜정 |
연락처 | 02-2627-1138 |
작성일 | 2021.12.21 |
- 민원실 평가체계 운영 및 결과 피드백(feedback) 추진 - 2021년 통합민원실 방문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알림
우리 구 통합민원실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리고자 함
1. 추진근거 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이하 ‘민원처리법’) 제26조 나.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제1항제3호 - 민원여권과-10068(2021.6.23.)호 관련
2. 개요 가. 설문조사 개요 1) 설문대상 : 통합민원실을 방문하여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 설문지 : 비장애인, 시각장애인(외국인) 2) 설문기간 : 2021. 7. 1.(목) ~ 7. 30.(금) 3) 설문방법 : 온라인·오프라인 병행 - 민원실 현장 설문조사 : 자원봉사자를 활용하여 온라인·오프라인 설문 참여 유도 - 설문 참여자 문자메세지 발송 : 새올행정시스템 자료, 민원접수 구분 “방문”추출【방문기간 : 2020. 7. 1~ 2021. 6. 30 해당 민원인】 4) 설문내용 : 민원실 환경, 업무만족도, 기타 건의 사항 등 ※ 민원사무 관리 감독의 주체가 다른 외교부 여권 위임사무, 법원 가족관계등록 위임사무는 문자메세지 발송 제외 나. 평가방법 1) 평가방법 : 5분위 척도 문항별 점수화 - [매우만족 100, 만족 80, 보통 60, 불만족 40, 매우불만족 20] = (매우만족 개수×100) + (만족 개수×80) + (보통 개수×60) + (불만족 개수×40) + (매우불만족 개수×20) / 전체 응답자 수
3. 구 홈페이지 설문조사 결과 보기
▶ URL 복사해서 붙이기 https://www.geumcheon.go.kr/portal/selectQestnarResult.do?key=169&qestnarNo=82&qestnarGroupNo=1
붙임 : 1. ★2021년 통합민원실 방문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결과 보고서 2. [붙임1]서비스 만족도 분석 (10개 문항) 3. [붙임2]칭찬할 점, 개선해야 할 점 등 자유 기재 및 검토 결과 끝.
문의 : 금천구청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 02-2627-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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