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늦가을의 푸근한 정취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늦가을의 푸근한 정취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996
연락처 02-2627-1085
 

늦가을의 푸근한 정취

- 금천구, 호압사 등산로 쉼터에서 가을 정취 느낄 수 있는 작은 음악회 열어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호암산 늦가을의 푸근한 정취를 들려준다.


  금천구는 시흥 2동 호압사 뒤 등산로 쉼터에서 둘째, 넷째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간동안 포르테 색소폰으로 숲속 작은 음악회를 열고 있다.


  이 행사는 가을철 관악산을 찾는 등산객들에게 색다른 감흥과 가을 정취를 만끽하면서 산 속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색소폰 동우회(회장 장용덕) 40명이 봄부터 가을까지 연주를 하고 있으며, 음악회 개최시 불우이웃돕기 성금도 모금하여 연말에 독거노인과 생활보호 대상자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예전에는 관악산 둘레길인 호압사 일대를 철망 울타리로 폐쇄하였으나, 목재 휀스로 정비하고 주변 쉼터에는 정자, 의자 등 휴식시설을 설치하여 정비하므로써 등산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 관계자는 “숲속 작은 음악회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해줄 것”이라며 “많은 주민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공원녹지과(☎2627-166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12.1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