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민을 찾습니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민을 찾습니다.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586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민을 찾습니다.

- 8월 한달동안 수상후보자 접수 받아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기업체 또는 소속원)을 격려하기 위한 금천구민상 수상후보자를 8월 한달동안 추천받는다.


  추천대상은 8월1일 기준 3년이상 금천구에 거주(소재)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 특별한 공로가 있는 구민 및 단체(기업체, 소속원)으로 시상부문은 지역사회봉사, 미풍양속, 교육, 문화, 체육 5개 부문이다.


  후보 추천을 희망하는 자는 부문별 관계기관(동장, 학교장 등), 단체장 또는 금천구민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사실 현장확인조사서, 공적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금천구 자치행정과나 각 동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수상자는 금천구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로 최종 결정하여 9월 30일에 개별통보 할 예정이며 시상은 10월 15일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지역발전에 공로가 많은 지역구성원들을 발견하여 그들을 격려하고 이를 통해 보다 발전된 금천을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자치행정과(☎2627-1045)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8.08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