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찾아가는 문화 공연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찾아가는 문화 공연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83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 찾아가는 문화 공연

- 『주민과 함께 찾아가는 거리문화공연』주민들로부터 큰 호응 얻어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주민들과 직장인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주민과 함께 찾아가는 거리문화공연‘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각각의 테마를 가진 이번 공연은 ‘수요 런치 콘서트’, ‘두근두근 거리 콘서트’, ‘토요미니콘서트’로 구성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지난달 5월 첫선을 보인 ‘수요 런치 콘서트‘는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수요일 12시 20분부터 구청을 방문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구청 썬큰광장에서 열린다.


  또한 10월까지 매월 첫째주 화요일 저녁 6시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는 바쁜 일상으로 공연관람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들을 위해 ‘두근두근 거리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매월 첫째 주, 둘째 주, 넷째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시흥동 금빛공원, 구청 썬큰광장, 가산디지털단지역 등에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토요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동안 전문예술인단체 중심으로 운영하던 거리문화공연을 지역에서 활동하는 예술단체 및 소규모 아마추어동아리 등으로 참여계층을 확대하여 다양한 연주무대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문화 복지 실현을 위해 실시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10월까지 총 17개 공연팀에서 클래식, 대중가요, 퍼포먼스, 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주에는 27일 12시부터 ‘수요 런치콘서트‘, 30일 5시부터 ’토요미니콘서트’가 구청 썬큰광장에서 각각 열릴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2627-1444)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8.08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