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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민들의 만족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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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들의 만족도는?

- 『2011년 상반기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오는 18일부터 실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들의 민원만족도를 확인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상반기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들의 체감만족도를 조사한 후 만족?불만족 요인 파악 및 개선대책 수립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이다.


  설문조사는 구에서 제공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이용한 주민을 대상으로 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설문조사와 내방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대면 설문조사를 병행하여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실 환경 및 편의시설 만족도, 담당직원의 친절도 및 업무처리의 전문성과 공정성, 고객제안 사항 및 개선의견 등 행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다루게 된다.


  한편 지난 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통합민원실 환경 및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에 힘입어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주민만족도는 91%로 기록한 바 있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에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을 부탁드리고,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천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민원여권과(☎2627-1134)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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