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공공관리 관계자 간담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공공관리 관계자 간담회 개최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30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 공공관리 관계자 간담회 개최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현장중심의 찾아가는 공공관리’의 일환으로 공공관리 관계자들의 상호간 정보교환의 장을 만들고자 지난 26일 금천구청에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공공관리 대상 사업장 추진위원장 및 책임사업관리자가 참석하여 사업 추진과정에서 발생되는 현안에 대한 처리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했다.


  아울러 공공관리제 운용에 따른 보완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법령개정 및 제도개선을 통해 공공관리제의 안정적인 정착 방안을 강구했다.


  구는 앞으로 매월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사업장별 애로사항과 추진단계별 문제점을 보완하고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울시에 적극 건의하는 등 공공관리 운용의 문제점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회의에 참석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각 사업장별로 사업을 추진하면서 겪게 되는 여러 가지 갈등요인과 애로사항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하면서 공통된 현안에 대해서는 상호 의견교환을 통해 갈등 해소를 위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주택과(☎2627-161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6.03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