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만나고 싶었습니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만나고 싶었습니다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38
연락처 02-2627-1085
 

만나고 싶었습니다

- 『구민과 함께하는 명사특강』오는 30일 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구민과 직원간 소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매월 1회씩 금나래아트홀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미래에 투자하는 교육도시 건설’을 구의 비전으로 내세운 금천구는 많은 주민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명사의 특강을 제공하여 이를 평생학습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구는 첫강연으로 ‘황산벌’, ‘왕의 남자’를 연출한 이준익 영화감독을 초대하여 ‘소외계층의 인생을 대변하는 감독의 휴머니즘’이라는 주제로 오는 30일 강연을 개최한다.


  저명인사의 남다른 인생경험과 가치관을 통해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이번 강의는 구민과 직원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다.


  아울러 특강과 함께 명사의 사인회, 청중과의 대화 시간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펼쳐지며 금천구 주민이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한편 다음달 13일에는 법륜스님(평화재단 이사장)을 초청하여 ‘법륜스님과 함게 풀어가는 살맛나는 세상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구 관계자는 “우리구는 이번 특강을 계기로 교육도시 금천을 조성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나아가 주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구민우선 사람중심의 정책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행정지원과(☎2627-103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5.30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