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이제는 나도 ★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이제는 나도 ★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710
연락처 02-2627-1085
 

이제는 나도 ★

- 어린이날 맞이하여 오는 5월 4일 금천 어린이 동요부르기 대회 개최-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제89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일깨우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오는 5월 4일 오후 1시부터 “나도 스타” 금천어린이 동요부르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부분은 미취학아동 독창, 초등학생 독창  중창, 합창이 있으며 신청자가 많은 경우 오는 29일 예선을 거쳐 총 25개 팀이 본선에서 경연을 벌인다.

  아울러 동요대회와 함께 으뜸어린이 시상 및 축하공연 등을 진행하며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천사점토 집게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마당도 펼쳐진다.


  식전행사로 안천 초 ? 중학교 동아리 “우리두리” 학생들의 대북공연으로 동요대회 개막을 알린 후 제1부 “어린이날 기념식”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학생 중 봉사?효행?자립?자활정신 등에서 으뜸이 되는 어린이를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18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제2부 동요부르기 대회는 본선진출 25개 팀이 자유곡 1절씩을 부르게 되며, 참가자 및 관객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재미를 선사하는 마술쇼 및 슈퍼스타 캐릭터 밴드의 공연이 있은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3팀, 금상 3팀, 은상 3팀, 동상 7팀을 선정 시상 및 격려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그 동안 춤과 축하공연 위주에서 벗어나 어린들이 행사의 주인공이 되어 건전한 금천인으로의 성장에 이바지하고 위대한 탄생의 김정인 어린이처럼 많은 사람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숨은 보석을 찾고자 어린이 스타 발굴의 장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담당관(☎2627-2844)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5.02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