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구민들과 通하였느냐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구민들과 通하였느냐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665
연락처 02-2627-1085
 

구민들과 通하였느냐

- 오는 26일 구청에서 민원담당직원 80여명 대상 CS교육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소통 능력 함양을 통해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민원 서비스를 이행하고자 오는 26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구청 통합민원실 및  보건소 민원담당 직원 80명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서비스 교육은 기업, 대학교 등에서 CS강사 및 외래교수를 역임하고 현 서울 시청 CS전문 강사로 활동중인 이경희씨를 특별초빙하여 ‘고객과 通하는 서비스’란 주제로 명쾌한 강의를 진행한다.


  교육은 오후 2시와 4시로 2회로 나눠 두시간 동안 진행하며, 우선 교육생들의 긴장을 풀고 교육에 대한 흥미를 돋우기 위해 가벼운 게임으로 시작한다.


  본격적인 교육 내용은 ‘고객서비스 마인드 업’, ‘민원 응대 스킬 업’이라는 주제로 공공기관 고객서비스 패러다임, 고객지향적사고와 고객가치 창출, 상황별 응대방법 익히기, 현장 사례별 응대화법 익히기 등 단시간에 서비스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차별화된 고객감동의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시했으며 “구의 얼굴이자 민원인과의 접점인 민원담당공무원들의 친절마인드 제고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민원여권과(2627-1134)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5.02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