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교육현장 소리에 귀기울여요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교육현장 소리에 귀기울여요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885
연락처 2627-1085
 

교육현장 소리에 귀기울여요.

-  오늘 8일부터 10일까지 초?중?고 학교장과 간담회 잇달아 가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011년도 교육 정책과 혁신?드림학교를 향한 금천구의 비전을 공유?실천하기 위해 학교장 간담회를 개최한다.


  간담회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에 걸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순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각급 학교장과 금천구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지역사회 교육발전에 대한 폭 넓은 대화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금년도 세입 감소 및 시조정교부금 재원 감소 등으로 어려운 구재정여건을 설명하고, 2011년도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사업 및 혁신?드림학교 등 주요 교육사업과 관련된 협조사항을 논의한다.


  일선학교의 현안과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가능한 행정지원 방안을 강구하고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교육환경 개선 및 교육지원 활성화 방안을 모색한다.


  아울러 지역사회 교육발전을 위해 현장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기 위해 ?학교장 간담회?를 정례화할 계획이다.


  또한 학교운영위원회 및 학생 임원과의 지속적인 만남으로 교육현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교육지원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담당관(☎2627-281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3.11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