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에 '공신'이 떴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에 '공신'이 떴다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887
연락처 2627-1085
 

금천구에 ‘공신‘이 떴다!

- 오는 5일 금천구청 대강당에서‘공신특강‘ 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학생들이 신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사회적기업‘공신닷컴’과 협력하여 ‘공신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오늘 5일 오후 2시 금천구청 대강당(12층)에서 최민관(서울대 사회과학대학)씨와 최경훈(연세대 수학과)씨를 초빙하여 진행한다.


  구는 이번 설명회와 연계하여 10회 가량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프로그램인 “공신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학생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효과적인 공부방법과 동기부여 방법을 습득하여 학습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구는 관내 출신 대학생들을 모집하여 후배들을 위하여 직접 재능기부 활동을 할 이른바 “금천 공신”도 출범할 계획이다.


  관내 고교 출신 대학생들이 학습 지원에 나서면 과목별 학습방법이나 대학전형에 관한 정보뿐만 아니라 학창시절의 고민거리나 인생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금천 공신’에 참여한 대학생의 경우도 구에서 재능기부 봉사실적을 관리하여 취업 시 ‘스펙’으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담당관(☎2627-28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3.0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