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녹색 도시 금천, 푸르게 푸르게~~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녹색 도시 금천, 푸르게 푸르게~~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871
연락처 2627-1085
 

녹색 도시 금천, 푸르게 푸르게~~

- 금천구 ‘푸른서울 가꾸기 사업’

참여자 3월 8일까지 모집 -


  금천구는 아름답고 푸른 서울을 만들고자 ‘푸른서울 가꾸기 사업’에 참여할 지원대상자를 공모한다.


  이 사업의 녹화대상지는 골목길, 생활주변 자투리 땅, 담장주변 빈 공지, 녹지대, 주요 간선도로변 등이다.


  녹화 대상지는 공공성이 높은 장소를 우선 선정할 방침으로, ▲1순위 : 골목길 녹화, 사회복지시설 ▲2순위 : 생활권주변의 자투리 땅, 담장 외곽주변의 빈 공지 ▲3순위 : 주요 가로변 및 다중이용 녹지대 ▲4순위 : 주요 시책사업으로 추진한 녹화지역(그린파킹 조성지 등)의 보식 등이다.


  단, 5년이내 개발계획이 있는 지역, 건축 인?허가관련 법적 의무 조경지, 하자보식 기간 내에 있는 지역 등 대상지에서 제외한다.


  금천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홈페이지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금천구청 공원녹지과로 직접 방문접수하거나 팩스(☎2627-2288) 또는 우편(153-701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1020 금천구청 공원녹지과)으로 3월 8일(화)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3월 중순경 개별 통보하며 신청한 녹화재료는 3~4월 중 지원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시민참여율을 높이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및 가로경관 향상 등을 통해 아름답고 푸른 서울 이미지를 제고하는 효과가 있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공원녹지과(☎2627-167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3.0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