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민관 발벗고 나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민관 발벗고 나서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940
연락처 2627-1085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민관 발벗고 나서

- 금천구청·(주)마리오, 오는 28일 지역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약 체결 -


  금천구와 관내 기관이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생활 안정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오는 28일 16시에 (주)마리오(대표 홍성열)와 지역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상호간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일자리 사업이 단순한 고용 문제가 아닌 사회·경제적으로 중요한 문제라는 인식하에 양 기관이 지역 일자리 창출에 유기적인 업무협력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주민생활 안정을 위한 금천구민 거주자 우선 고용 협력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협력 ▲일자리 사업 관련 정보 공유 등 상호 협조 ▲경영활성화 및 고용확대를 위한 행정·재정적 지원 등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주민을 우선 고용하게 되면 주민생활안정과 경제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앞으로 관내 주요 업체와 협약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일자리정책과(☎2627-204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2.25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