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 금천에 온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 금천에 온다
담당부서 문화체육과
조회수 238
연락처 02-2627-2985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 금천에 온다


- 11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 금나래아트홀에서 개최
- 서울시티발레단이 선보이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발레 공연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두성)은 11월 26일(금) 오후 7시 30분 금나래아트홀에서 서울시티발레단의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금천 초이스 시리즈’의 일곱 번째 프로그램으로, 낮에는 백조로 변하는 마법에 걸린 공주 ‘오데트’와 그를 구하려는 왕자 ‘지그프리드’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서울시티발레단의 김광진 단장이 연출을 맡았으며, 현재 미국 조프리 발레단 솔리스트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는 정한솔이 재안무에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백조와 흡사한 부리 모양의 투구와 의상을 제작하여 동화적 표현을 극대화했으며, 지금까지 발레 공연에서는 보지 못한 해설을 더해 클래식 발레를 어렵게 느꼈던 사람들도 친근하게 공연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전화(02-2627-2999)로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 석 무료이다. 공연 내용 및 유의사항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천 초이스 시리즈’는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을 비롯한 금천구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을 펼치며 지역의 문화예술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마련된 사업이다. 다양한 예술 단체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공모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전문예술단체 7팀을 선정했으며,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시민을 위로하기 위해 ‘금천구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매월 마지막 주 개최)’으로 진행됐다.

 

 사업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평소 공연을 접하기 힘든 분들께 수준 높은 발레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구민들이 양질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02-2627-298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1.11.03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