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부서소식

생활 불편? 120시민불편살피미를 찾으세요~~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생활 불편? 120시민불편살피미를 찾으세요~~
조회수 4807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황현혜
연락처 02-2627-1184
작성일 2012.07.03

생활에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구요? 

어디에 신고하는지 모르고 계시다구요?

언제 어디서나 생활에 불편함이 생기신다면 120 시민불편살피미를 찾아주세요~~

도로파손, 보도블록 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무단투기, 유기동물, 교통불편, 불법 노점상, 소음, 공중화장실 불편사항, 건축공사장 보행불편사항, 불법광고물, 등산로 불편등 살다보면 생활의 소소한 불편사항을 겪으실때가 많으시죠?

하지만, 불편사항마다 구청이나 시청 어디에다 전화하지라는 고민한번쯤은 해보셨을겁니다.

서울시에서는 이러한 시민들의 생활불편을 120 전화 1통으로 한방에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하네요..

120 시민불편살피미는 생활불편사항을 신고하면 처리부서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여 신속히 처리하고 주민에게 처리과정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신고방법 또한 다양합니다.

120 다산콜센터로 전화로 신고 하거나 문자 작성 후 02-120으로 신고 여기에 MMS 와 사진도 첨부하여 전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채팅, 3G 화상 상담 등이 가능한 120다산콜센터 스마트앱 을 통해서도 생활불편신고가 가능합니다.

 금천구에서는 120 시민불편살피미로 신고된 민원을 신속하고 적정하게 처리하였는지 여부를 상시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미흡사항이 발견되면 즉시 보완처리함으로써 주민불편이 재발되지 않도록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까지 신경쓰고 있다합니다.

주민의 제보로 현장출동 전 사진이예요..       몰라보게 깨끗해진 현장..

             

 

출처 : 금천수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geumcheon1/120163136572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