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제1회 금천 기업인 상’시상식 가져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제1회 금천 기업인 상’시상식 가져
담당부서 지역경제과
조회수 825
연락처 2627-1310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제1회 금천 기업인 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금천 기업인 상은 지난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추천을 받아 공적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10월 13일 ‘금천구민 한마음 생활체육대회’ 행사시 시상식을 가졌다.


  수상자는 총 5명으로 ▲홍성열 (주)마리오 대표이사 ▲김효 노광건설(주) 대표이사 ▲이은광 (주)한미일렉트릭 대표이사 ▲신창석 (주)신영프레시젼 대표이사 ▲전병환 전일정공사 대표이다. 


  홍성열 (주)마리오 대표이사는 2001년 구로공단 지역에 최초 정통 패션아울렛을 도입하여 현재 가산동 패션단지일대를 패션아울렛 상권으로 변화시키는데 선구자 역할을 하였으며, 금천구 상공회 회장으로서 적극적인 지역사랑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효 노광건설(주) 대표이사는 청소년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및 재해구민 지원에 앞장섰으며 녹색산업도시추진위원회에서 가산디지털단지의 기업환경 개선과 발전을 위한 각종 활동에 참여하였다.

  이은광 (주)한미일렉트릭 대표이사는 G-밸리 산업협회의 사무총장으로 봉사하면서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을 전달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지역사회 통합과 복지향상에 기여하였다. 


  신창석 (주)신영프레시젼 대표이사는 매년 구청에 사랑의 쌀을 후원하고, 양로원, 복지시설에도 매달 후원을 하고 있으며, 구민 채용에도 앞장서 구 발전에 공헌하였다.


  전병환 전일정공사 대표는 23년여 동안 금천구에서 금형산업을 굳건히 이어오고 있어 뿌리산업 육성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구는 앞으로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투철한 기업가 정신을 토대로 구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에게 매년 ‘금천 기업인 상’을 수여하여 주변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지역경제과(☎2627-1310)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2.10.1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