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문화재단, ‘금천패션영화제’ 수상작, 온라인에서 관람하세요 상세보기 - 제목,배포일,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문화재단, ‘금천패션영화제’ 수상작, 온라인에서 관람하세요
배포일 2024-10-22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29
연락처 02-809-8238

금천문화재단, ‘금천패션영화제’ 수상작, 온라인에서 관람하세요

- ‘제4회 금천패션영화제’ 수상작 온라인 상영 -

 

 -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제4회 금천패션영화제’ 수상작 온라인 상영

 - ‘금천구민의 날’ 맞아 구민 누구나 장소 관계없이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

 

 금천구(구청장 유성훈)와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서영철)은 10월 23일부터 한 달간 ‘제4회 금천패션영화제’의 수상작을 온라인으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은 ‘금천구민의 날’을 맞아 ‘금천패션영화제’의 수상작을 구민 누구나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천패션영화제’는 국내 최초 ‘패션’을 주제로 하는 영화제로, 올해 열린 4회 영화제에서는 본선 진출작을 비롯해 특별 초청작 등 총 57편이 상영됐다. 이중 패션에 대한 다양한 시선과 감각으로 평가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수상작 5편이 온라인으로 상영된다.

 

 상영 일정은 금천구민의 날 기념식이 열리는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한 달간이며, 금천패션영화제 공식 누리집 내 ‘온라인 상영관’에서 볼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상영작은 총 5편으로 오지현 감독의 ‘뜨끈한 뜨개질’(영화제 총 대상·시민심사단 특별상), 문은정 감독의 ‘새옷’(패션 부문 대상), 오소은 감독의 ‘미희처럼’(트렌드 부문 대상), 양다운 감독의 ‘줍줍’(스타일 부문 대상), 이민규 감독의 ‘만덕이’(관객상)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민의 날’을 맞아 금천구를 대표하는 ‘패션영화제’의 작품을 구민과 다시 나누고자 온라인 상영을 마련했다”라며, “영화제 기간에 극장을 방문하지 못했거나 영화를 다시 보고 싶었던 주민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함께 영화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패션영화제 누리집 또는 금천문화재단(☎02-809-823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