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독산3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내복 나눔 상세보기 - 제목,배포일,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독산3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내복 나눔
배포일 2023-12-07
담당부서 독산3동
조회수 246
연락처 02-2104-5319

독산3동 새마을부녀회,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내복 나눔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6일 독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순선)에서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내복 30벌을 독산3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독산3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연말 겨울 내복을 구입해 주민센터에 후원하고 있다. 재원은 매월 녹색장터를 열어 김, 미역, 다시마 등 먹거리와 헌 옷을 판매한 기금으로 마련했다.

 

 내복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난방비가 오른다고 해서 올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미리 전화로 크기를 물어보고 내 몸에 꼭 맞는 내복을 선물해줘서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항상 적극적으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솔선수범하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올겨울 모든 금천구민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잘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독산3동 주민센터(☏02-2104-531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