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공지사항

생활불편신고는 120 전화 1통으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생활불편신고는 120 전화 1통으로~
조회수 6001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연락처 02-2627-1184
작성일 2011.03.28

  〔현장민원 통합서비스 120시민불편살피미 운영〕
ㅁ 생활불편신고 120 전화 1통으로 해결
- 시민의 생활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시민이 120으로 생활불편사항을 신고하면, 신속하게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완료 후 시민에게 처리결과를 문자 전송하는 통합 120시민불편살피미운영
ㅁ 신고할 수 있는 생활불편사항은?
 - 우리 생활을 불안, 불쾌, 불편하게 만드는 도로 파손, 보도블럭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무단투기, 공중화장실 불편, 건축공사장 보행불편, 불법광고물, 공원시설 파손, 등산로불편 등 소소한 생활 불편사항까지 신고 가능
ㅁ 신고된 내용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가능
- 120시민불편살피미는 신고내용이 담당자에게 접수되었을 때, 처리완료 되었을 때 신고 시민에게 문자전송되며, 다만 관계기관 협의, 예산 확보 등으로 처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생활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처리중임을 한번 더 문자전송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시흥5동
  • 전화번호 02-2104-5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