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한미공공조달파트너십 2012』 사업 신청 및 지원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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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205 |
담당부서 | 지역경제과 |
연락처 | 02-2627-1306 |
작성일 | 2012.02.06 |
『한미공공조달파트너십 2012』사업 신청 및 지원 안내 1. 사업 개요 ○ 사 업 명 :『한미공공조달파트너십 2012』 (KORUS Partnership for Public Procurement) ○ 목 적 : 한국기업의 미국 연방정부 조달시장 진출 지원 ○ 기 간 : 2012. 5. 30(수) ~ 6. 1(금) ○ 장 소 : 워싱턴 DC 인근 리조트 ○ 규 모 : 한국기업 25개사ㆍ미국연방정부조달벤더 60개사 ○ 행사내용 - 1일차 : 정부조달 교육, 한미 기업 간 네트워킹 - 2일차 : 정부조달 세미나, 제품 프리젠테이션, 쇼케이스 및 일대일상담, 네트워킹 - 3일차 : 쇼케이스 및 일대일상담, 간담회 ○ 신청기간 : 2012. 2. 1(수) ~ 2. 29(수) ○ 신청대상 - 방산제품/부품 : 절충교역 추천 중소기업 - 에너지절약 : 에너지절약장치, 고효율전지, 절전전기전자, 그린컴퓨팅 - 첨단 IT: 보안관련 하드웨어, IT관련 소비재 및 장비, U-헬스 ○ 신청방법 : KOTRA 홈페이지(www.kotra.or.kr)를 통한 온라인 신청 ※ KOTRA 홈페이지 - 무역사절단 - 2012 한미공공조달파트너십 - 신청 ○ 참 가 비 : 440만원/개사(부가세 포함) ※ 항공임ㆍ숙박비 등 개별 출장비 기업체 부담 ○ 지원대상 :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으로 KOTRA(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의 「한미공공조달파트너십 2012」에 응모ㆍ선정된 기업 ○ 지원내용 : 참가비의 일부 지원(기업당 최고 3백만원 이내) ※ 지원규모 및 금액은 사업에 선정된 기업체 수 및 예산규모에 따라 결정 통보 ○ 문 의 처 : KOTRA 정부조달팀(☎ 3460-7723), 금천구 지역경제과(☎ 2627-1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