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1년 금천50플러스센터 인큐베이팅룸 입주기업 모집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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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3280 |
담당부서 | 어르신장애인과 |
연락처 | 02-2627-2076 |
작성일 | 2021.02.08 |
금천50플러스센터에서는 50+세대의 창업 및 단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인큐베이팅 사무공간 입주기업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개요 1. 모집단체 : 9팀 내외(단체당 1석 제공) 2. 신청자격 - 50플러스 기관을 통해 양성되거나 설립된 단체 - 사업자등록 설립 단체(사회적 경제단체 및 기타 단체 등) 또는 설립 예정인 단체 - 지역 내, 외 사회적 경제단체 등 ※ 서울시 금천구민(사업자등록 상 금천구인 단체) 우선 선정(70% 이상) ※ 최종 선정(대표 기준) 만45~64세의 비중 70% 이상 유지 ※ 서울시 거주자 또는 사업자등록지가 서울인 단체 (대표자 및 구성원 나이 기준 만45~64세) 3. 지원기간 - 계약 체결일부터 ~ 1년 - 기본 1년 계약 후 1년 재계약 가능(최대 2년) 4. 이용비용 : 월 5만원(전기요금, 인터넷 요금 등 포함 관리비) 5. 우대사항 : 금천50플러스센터 및 입주자 간 파트너십 구축이 가능한 단체 6. 사업참여배제 - 50+캠퍼스, 50+센터의 공유사무실 입주 중인 자(중도 퇴거·포기자 포함) - 사업자등록 주소 변경이 불가한 경우(주소등록을 할 수 없는 기업) - 허가받지 못한 사업 또는 불법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 -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외국인(교포 포함) ※ 동일한 사업으로 타 기관(중앙정부, 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의 공간을 지원받고 있는 경우 7. 제출서류 : 입주신청서, 사업(활동)계획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기타 실적증빙자료 ※ 제출서류는 압축파일(1개)로 E-mail 제출 (gch2@50center.or.kr) 8. 입주의무사항 - 공동 프로그램 참석 · 입주기업은 자치기반 공간운영의 주체로서 월례회의 및 워크숍 등 참석 필수 · 입주 후 사업계획 공유회, 입주 종료시점에 사업결과 공유회 진행 - 개별 사업(활동)을 캠퍼스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함 - 월 10일 이상 이용 필수, 사전고지 없이 2주 이상 미사용 시 협의 후 퇴거 처리 - 이용에 따라 발생되는 관리비는 입주 시 지정 계좌로 납입 (월 5만원 / 연 60만원 / 선납 필수) ※ 연납 필수이나 기업 사정에 따라 분납(연 2회 / 반기별 납부 가능) - 단체형태, 업종, 상호, 주소지 등 변경사항 발생 시, 1개월 내 센터에 통보 필요 (관계 서류 첨부) ※ 상기 준수사항은 입주 연장심사에 반영함
□ 선정일정 1. 공고·접수 : 2021. 2. 3.(수) ~ 2. 18.(목) 2. 1차(서류) 심사 및 면접안내 : 2021. 2. 19.(금) ~ 2. 22.(월) 3. 2차(PT/면접) 심사 : 2021. 2. 23.(화) 4. 2차 심사 결과 발표 : 2021. 2. 24.(목) 5. 협약 체결 : 2021. 2. 25.(금) ※ 결과발표 : 센터 홈페이지(www.50plus.or.kr/gch) 공고 및 개별 안내
□ 문의 : 02)896-5060(금천50플러스센터 담당 정창동)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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