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18.1.1.부터 동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이 변경됩니다. |
---|---|
조회수 | 3300 |
담당부서 | 마을자치과 |
연락처 | 02-2627-1044 |
작성일 | 2017.12.11 |
[ 동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 변경 안내 ]
동주민센터에 운영중인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시간을 2018년 1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변경대상 : 각 동 주민센터 무인민원발급기(총11대)
○ 변경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 변경
○ 시행일자 : 2018.1.1.부터
|
파일 |
- 이전글 나눔이웃이 되어주세요
- 다음글 2018년 1분기 자치회관 프로그램 접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