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18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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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3402 |
담당부서 | 마을자치과 |
연락처 | 02-2627-1044 |
작성일 | 2017.11.20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이용기간 : 2017.12.1.(금) 10:00 ~ 12.14.(목) 18:00[14일간] ○ 이용가능자 : 2018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부모, 조부모, 세대주 ○ 이용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 → 기타민원 → 취학통지서
※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취학아동보호자에게는 온라인 서비스 기간이 끝나면 종전처럼 해당 동 주민센터 직원이나 통장등을 통해 인편으로 전달 받게 되며, 전달받은 취학통지서를 예비소집일에 지정된 초등학교에 제출하여햐 합니다.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이용한 학부모의 경우에도, 해당 초등학교 예비소집일에 반드시 참석하시어 입학과 관련된 사항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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