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소식
제목 | 120시민불편살피미 민원처리현황 홈페이지 공개 |
---|---|
조회수 | 5127 |
담당부서 | 감사담당관 |
연락처 | 02-2627-1184 |
작성일 | 2012.04.10 |
□ 공개 장소 :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 □ 공개 일시 : 2012. 2월 ~ □ 서비스 내용 ○ 본인의 민원 처리현황 조회 - 시민고객이 120다산콜센터로 120시민불편살피미 신고를 하면 접수번호를 SMS로 시민에게 자동발송하며 시민고객은 접수번호를 활용하여 120홈페이지에서 민원 처리상태 및 처리결과(처리내용, 처리전?후사진)를 확인하는 기능 ○ 자치구/민원별 통계현황 - 120시민불편살피미 처리현황을 자치구별,민원별로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대민서비스 홍보강화
□ 본인민원 확인 프로세스
※ 문의처 : 금천구청 감사담당관 ☎2627-1184(황현혜), 120다산콜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