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소식
제목 | 민원처리 상시모니터링 운영 알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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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5537 |
담당부서 | 감사담당관 |
연락처 | 02-2627-1176 |
작성일 | 2011.03.09 |
알려드립니다. 감사담당관에서는 민원처리에 따른 불편부당한 사항이나 시정하여야 할 사항에 의견을 청취하여 구정에 반영함으로써, 구민우선 사람중심의 금천을 실천하고자『청렴 리콜 모니터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대 상 : 민생취약분야 민원인 □ 운영분야 : 민생취약분야 ○ 보조금, 세무, 주택/건축, 공원녹지, 환경과, 교통행정, 토지, 식품/위생, 계약 및 감독 □ 운영방법 ○ 전담요원 2명을 배치하여 민원처리를 한 민원인에게 전화로 모니터링 실시 □ 모니터링 내용 ○ 민원처리과정 만족도 ○ 공무원의 청렴도 ○ 기타의견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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