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1. 참여소통
  2. 칭찬합시다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공개여부,작성자 정보 제공
제목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4월25일 10시반 차량 신규 등록 및 번호판 발급을 직접 해보려고 구청미원실을 방문하였습니다.

1) 번호표를 뽑고 서류를 작성한 다음 22번 창구(성함이 기억나지 않습니다.)에서 관련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 다정한 목소리로 친절하게 절차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동사무소나 다른 구청에서 업무를 보았을때의 느낌과는 너무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다른 창구에서 해야할 일, 그리고 은행에서 처리할 일, 즉시 처리할일을 잘 구분해서 설명해 주셔서 관공서에서 흔히 겪게되는 당황함 없이 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22번 창구의 업무 담당 공무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2) 22번 창구 업무 이후에 카드로 세금을 납부하려고 정문 입구의 안내센터로 가서 방법을 여쭈어 보았는데 담당하시던 직원(이분도 성함은 모르겠습니다.)이 직접 ATM까지 안내를 해 주시면서 납부하는 방법을 친절히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ATM에 처리 방법이 안내되어 있어 그 분의 설명과 함께 빠르게 납부 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안내 창구의 직원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오늘 금천구청을 방문해서 그 동안 민원실 직원들은 기계적이고 건조한 대응을 한다고 믿어왔던 인식을 완전히 바꾸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강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 담당자 전가연
  • 전화번호 02-262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