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1. 참여소통
  2. 칭찬합시다
건강증진과 "심지윤" 주무관의 업무능력을 감사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공개여부,작성자 정보 제공
제목 건강증진과 "심지윤" 주무관의 업무능력을 감사
안녕하세요 저는 금천구에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입니다. 어르신 관련 업무 0년차 입니다.
다른 주무관님들도 열심히 해주시지만 유독 "심지윤" 주무관님이 오신 이후로 빠른 일 처리와 정확한 업무 설명이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매번 보직변경 이후에 정말 일하기가 주무관님들도 저희도 힘들거든요.
한번도 목소리에서 짜증도 날 법한데 잘 웃어 주시고, 끝까지 맡은 바 열심히 일해주시는 "심지윤"주무관님은 무엇이든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실력도 많이 향상 되었어요. 정말 많은 민원으로 정신이 없으실 텐데 반년동안 이지만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성품은 제가 돌보시는 댁의 따님도 심 주무관님을 칭찬 하시기에 적습니다.
관내 어르신들께 예방접종 관련 문자를 보내신적이 있으신것 같은데, 어르신 따님께서 딸인 나도 예방접종관련 해서는 잘 모르고 지나쳤는데, 심주무관님이 보내 주신 문자로 엄마가 예방 접종을 하게 되여서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저에게 꼭 전달 해달라고 부탁을 하셨습니다.
ㅠ 고마움의 표시라도 해드리고 싶지만 공무원이시기에 저의 마음을 다 글로 표현할 수 없지만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민원으로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황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 담당자 전가연
  • 전화번호 02-262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