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1. 참여소통
  2. 칭찬합시다
보건소, 독산 분소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공개여부,작성자 정보 제공
제목 보건소, 독산 분소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평화와 선

여기는 시흥동에 위치한 중증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이용하는 볕바라기주간보호센터입니다.
센터를 이용하는 이용인들이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는 것이 쉽지 않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용인들의 안전을 위해 pcr 검사를 받아야 했습니다.
특히 검사에 어려움이 많은 이용인들의 모습이 노출되는 것이 아름답지 않은 일임을 알고 계시는 독산 분소 고진수 선생님. 조초롱 선생님을 비롯하여 4분의 선생님들이 처음에는 어울림 센터 내 금천가족센터 사무실로 내방하시고, 이번 두번째는 본 센터로 내방하셔서 검사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어제 2월 23일 검사에서는 28명이 pcr검사를 받았는데 전원 음성이 나왔습니다.
이 바쁘 시절에 장애인시설을 이용하는 이용인들과 종사자 등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내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이용인들이 검사 받는 과정의 어려움들이 외부인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배려해 주신 독산분소장님 이하 고진수 선생님, 비협조적인 이용인들을 검사해 주신 선생님, 긴 머리 선생님(성함을 몰라 죄송합니다.ㅠㅠ) 그리고 조초롱 선생님. 많이 감사합니다.

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친절하게 전화 상담해 주시는 보건소 선생님들, 그리고 현장에서 불철주야 애쓰시는 모든 고운님들. 많이 감사합니다.

깊은 골 이름 모를 들꽃이 아름답 듯
드러냄 없이 실천하는 고운님들~
감사함을 기억합니다.

고운님들 무탈하셔요~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신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 담당자 전가연
  • 전화번호 02-262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