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복주머니에 '이웃 사랑 한아름 담아'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복주머니에 '이웃 사랑 한아름 담아'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04
연락처 02-2627-1085
 

복주머니에 “이웃 사랑 한아름 담아”

- 금천구 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설맞이 ‘사랑의 복주머니’ 200여개 전달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승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의 기쁨을 어려운 주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비누, 치약, 칫솔, 라면, 사탕, 양말 등 생활에 유용한 선물로 가득 채워진 ‘사랑의 복주머니’ 200여개를 소외된 이웃에 전달하였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된 ‘사랑의 복주머니 나눠드리기’ 사업은  명절이면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홀몸 이웃들에게 작지만 정성의 마음을 가득 담은 복 주머니를 전함으로써 다시 한번 ‘더불어 사는 세상’을 일깨워준다.


  한파가 극심했던 지난 25일, 새마을 부녀회원들은 각 동의 어려운  이웃과 새움 공부방, 혜명노인센터 등 복지시설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그동안 정성스레 만든 사랑의 복주머니를 전달하였다.


  복주머니를 받아 든 공부방 아이들은 주머니를 열어보며 주머니  속에 담겨진 사탕, 라면 등의 선물을 꺼내며 기뻐하였고,


  노인센터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에 선물을 한아름 안고 온 부녀회원들에게 외로운 명절을 함께 해주는 이웃이 있어 고맙다는 감사의 말을 전하며 부녀회원들과 따뜻한 사랑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박승자 새마을 부녀회장은 “강추위에 홀로 외롭게 설을 보낼 어르신들이 자꾸 눈에 밟힌다.” 며 “비록 작은 선물들로 채워진 복주머니  지만 부녀회원들이 넘치도록 채운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명절의 행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여성보육과(☎2627-1438)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1.01.31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