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올해 영광의 얼굴“모범 구민”선정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올해 영광의 얼굴“모범 구민”선정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919
연락처 02-2627-1085
 

금천구, 올해 영광의 얼굴“모범 구민”선정

- 2일 모범 구민 55명을 대상으로『2010년 모범구민 표창시상식』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일 오후 2시 금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10년 모범구민 표창시상』을 실시한다.


  이날 표창시상식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며 밝은  생활환경 조성과 ‘구민우선 사람중심’의 지역 건설에 기여한 모범 구민에게 표창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표창을 받는 구민은 모범 통장 13명을 포함한 총 55명이다.


  먼저 각 동주민센터에서 지역사회발전에의 헌신, 봉사활동, 효행 등 타행에 모범을 보인 구민들을 추천대상자로 선정하였고, 그 추천대상자를 대상으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표창대상자를 선별하였다.


  표창 시상은 차성수 구청장이 직접 수상자 좌석을 순회하며 수여   할 계획이다.


  시상 후에는 표창을 받은 모범 구민들의 짧은 소감과 함께 건전한  지역 사회 형성을 위한 의견 등 건의 사항 청취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지역 주민에 귀감이 되는 모범 구민들의 선행을 본   받아 모범 활동을 수행하는 구민이 점점 늘어나면서 아름답고 건전한 지역사회 기풍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자치행정과(☎2627-1045)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2.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