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나에게 안성맞춤인 대학, 여기서 찾자!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나에게 안성맞춤인 대학, 여기서 찾자!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24
연락처 02-2627-1085
 

나에게 안성맞춤인 대학, 여기서 찾자!

- 금천구, 3일 금나래아트홀에서 수험생을 위한 『2011학년도 정시대비 대입설명회』 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관내 수험생들의 희망 대학 진학 및 올바른 진로 결정을 돕고자 오는 3일 금요일 오후 6시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금천대학진학지원단 주최, 서울시교육청?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진로지원단 협조로『2011학년도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관내 교육여건 향상 및 관내 수험생 진학률 제고를 위한 『으랏차차 대입승리』 사업의 일환으로서, 구는 이미 지난 7월 『2011학년도 수시대비 대입설명회』를 이미 개최한 바 있으며,


  지난 8월과 10월에는 각각 『2011학년도 대입 1:1 개별 진학상담』과 『2011학년도 대입 수시대비 구술면접 설명회』 등 시기별로 대입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해왔다.


  오는 3일 개최하는 대입설명회는 지난 11월 18일 수능 시험 후   대학입학 정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정시대비  내용을 강연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1부에서는 서울시교육청 진학진로지도지원단 컨설팅지원팀장(김혜남)의 2011학년도 정시모집 전형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이, 2부에서는 서울시교육청 진학진로지도지원단 학부모지원팀장(안연근)의 대학별 지원전략에 대한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마지막 3부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정시모집 등 대학 진학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마무리 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장 앞에는 서강대?한양대?인하대?서울여대?안양대 등 20여개 대학 관계자들이 학교별 입시요강 자료를 배포하고 입학 상담을 해주는 ‘입학상담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설명회에는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 대입에 관심 있는 주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부족한 수능 점수를  만회하도록 정시 합격을 위한 치밀한 전략을 세워 자신에게 꼭 맞는  대학과 전공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담당관(☎2627-281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2.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