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열공한 당신, “뻔(Fun) 뻔(Fun) 하게” 즐겨라!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열공한 당신, “뻔(Fun) 뻔(Fun) 하게” 즐겨라!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45
연락처 02-2627-1085
 

열공한 당신, “뻔(Fun) 뻔(Fun) 하게” 즐겨라!

- 금천구, 12월초부터 말까지 수험생을 위한  『뻔뻔(Fun Fun) Festival』 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그동안 수능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이 생활의 활기를 되찾고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 및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이에 구는 오는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등 관내 곳곳에서 청소년을 위한 『뻔뻔(Fun Fun) Festival』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첫 날인 2일(목)은 오후 4시 30분부터 금나래아트홀공연장 지하 2층에서 초청 비보이공연, 댄스?실용 락 밴드공연, 풍물공연, 경호무술시범 등 다채로운 공연과 더불어 최근 씨엔블루의 ‘외톨이야’ 때문에 유명세를 탄 와이낫 밴드의 축하공연도 있을 계획이다.


  동시간대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앞에서는 네일아트 전문강사(남부   여성발전센터)의 ‘네일아트 체험’이, 이보다 30분 앞선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금나래아트홀 1층 갤러리에서는 메이크업 전문강사(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시연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네일아트 체험은 선착순 50명, 메이크업 시연강의는 선착순 70명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특히 미용에 관심 있는 여학생들은 늦지 않게 서둘러야 한다.


  이어 4일(토)에는 오후 3시부터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현재    대학로 창조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마법사들’을 무료(일반 판매가 : 35,000원)로 공연한다.


  신나는 라이브 밴드 음악과 해학을 통해 다가올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뮤지컬은 앞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을 수험생들에게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수험생들이 그동안 수능 준비로 쌓인 신체적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12월 7일부터 3주간 (매주 화?금요일  오후 2시)『요가?명상강의』를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요가?명상과 함께 ‘MBTI 성격유형검사’도 병행하여,  몸과 마음에 축적된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함과 동시에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자각하며 성격과 미래를 탐구하는 역동적 통합요가프로그램이다.


  한편 요가?명상강의를 제외한 전 프로그램에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청소년 및 관내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천구립도서관?가산정보도서관 영화상영 등 관내 곳곳  에서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릴 계획이며, 문화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그동안 수능시험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뻔뻔(Fun Fun) Festival』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문화체험 등 교외활동을 통해 좀더 넓은 세상을 보면서 보다 큰 꿈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담당관(☎2627-28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2.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