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문화공연으로 계층간 벽을 허물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문화공연으로 계층간 벽을 허물다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980
연락처 02-2627-1085
 


문화공연으로 계층간 벽을 허물다

- 오는 27일 금나래아트홀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아마추어 예술단체 합동공연』 개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소외계층과 지역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문화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아마추어 예술단체 합동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빠듯한 살림살이에 문화생활을 즐길 여유가 없었던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예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되었다.


  공연에는 문화 사각 계층인 다문화 가정 및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람객 6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울러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마추어 예술단체들을 위해서는   뛰어난 음악 실력을 알릴 기회를 제공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뜻깊은 공연을 선사하는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었다.


  이날 공연할 아마추어 예술단체는 ▲다빈모아색소폰봉사단, ▲금천유스필하모니오케스트라, ▲전용차로밴드, ▲쁘리모남성합창단, ▲한마음색소폰, ▲New generation 등 총 6개이다.


  단체별로 ‘모차르트 심포니 25번’(금천유스필하모니오케스트라), ‘그리운금강산’(한마음색소폰), ‘내사랑아’(쁘리모합창단), ‘화끈한 스트릿댄스’(New generation), ‘아름다운강산’(다빈모아색소폰), ‘젊은미소’(전용차로밴드) 등 연주?합창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한편 공연 사이사이에는 사회자(New generation 정범영 대표)의 진행으로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및 경품 배부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소외계층을 위한 아마추어 예술단체 공연을 통해 구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문화 예술을 즐기고 공감하면서 계층간의 벽을 허무는 ‘구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2627-145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2.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