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아이들 아토피 천식, 아직도 걱정만 하세요?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아이들 아토피 천식, 아직도 걱정만 하세요?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22
연락처 02-2627-1085
 

아이들 아토피 천식, 아직도 걱정만 하세요?

- 오는 19일 금천구 보건소에서 지역주민 대상으로

『아토피 천식 예방 친환경 치약만들기』 열려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금천구청 보건소 보건교육실에서 아토피?천식예방 프로그램인 『친환경 치약 만들기』강연이 열린다.


  아토피?천식 자녀를 둔 부모 및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단, 참여를 원하는 주민 선착순 40명으로 전화(☎2627-2693) 또는 방문 신청을 받는다.


  이번 교육은 아토피나 천식에 병약한 아이들을 걱정하는 부모들이 손수 친환경 재료로 치약을 만들어 아이들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되었다.


  교육은 여성환경연대 소속 김민재 강사의 진행으로 친환경 치약의 장점 등 이론수업과 함께 친환경 치약 만들기 체험수업이 진행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대기오염물질, 세균 등 위험환경에 노출되어있는  우리 아이들은 아토피나 천식 등에 대한 저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생활속에서 이에 대한 예방이 철저히 이루어져야한다.”며 “예방과 관리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과 지원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비록 예방의 일부이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구 아이들이 질병 경보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보건소 건강증진과(☎2627-269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1.1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