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대형마트 비켜! 전통시장 추석 떨이요 떨이~~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대형마트 비켜! 전통시장 추석 떨이요 떨이~~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367
연락처 2627-1085
 

대형마트 비켜! 전통시장 추석 떨이요 떨이~~

- 오는 7일부터 3일간 독산동 남문시장, 시흥동 현대시장?대명시장 다양한 행사 열려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구를 대표하는 통시장인 독산동 남문시장, 시흥동 현대시장?대명시장과 주변상점가를 중심으로「전통시장 추석맞이 이벤트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시장상인회 주관으로 사물놀이?농악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인절미 떡뫼치기 등 날짜별로 추석을 추억하게 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고, 시간대별로 생선, 과일 등 추석 필수 제수품을 파격적으로 싸게 파는 ‘반짝세일’ 행사도 펼쳐진다.


  또 각종 이벤트에 참여한 주민들에게 경품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경제난으로 고객들의 지갑사정이 여의치 않고 전통시장을 애용하는 주민들을 위해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부담없이   즐기면서 제수용품을 장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먹거리를 갖추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2627-1303)로 문의  하면 된다.

접수일 2010.09.06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