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식품안전 및 영양 교육 실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식품안전 및 영양 교육 실시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446
연락처 2627-1104
 

금천구, 식품안전 및 영양 교육 실시

- 어린이 급식시설 관리자와 식품위생감시원을 대상으로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최근 식품안전과 관련한 여러 이슈들이 발생하고 위생관련 전반에 대한 지식제공을 통해 식품안전사고에 효율적으로 대처해 구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식품안전 및 영양교육을 이달 14일 오후 1시부터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어린이 단체급식시설 시설장 222명과 소비자 식품위생 감시원 189명 등 총 411명을 대상으로 서울시와 협약 체결된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 서울시영양사회에 위탁하여 진행된다.


  먼저 오후 1시부터는 소비자 식품위생감시원의 임무와 활동요령에 대해 교육을 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는 어린이 급식안전 및 영양관리에 대해서, 오후 4시 40분부터는 어린이를 위해 개발된 교육자료 활용방안에 대해서 서울시영양사회에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구관계자는 “어린이 단체급식시설 시설장과 식품위생감시원의 활동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요구되어 다양한 교육 및 위생관련 전반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여 식품안전과 영양 전문인력을 확보함으로써 식품안전을 비롯한 영양 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보건위생과(☎2627-263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7.1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