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문화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문화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226
연락처 2627-1104
 

문화소외계층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 내달 3일?4일 이틀간  관내 저소득층 주민 초청 뮤지컬 “서랍이야기”공연 -


  금천구는 다음달 3일과 4일 금나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금천구시설관리공단과 국내 최고 기량의 서울예술단 공동 주관으로 뮤지컬 “서랍이야기” 공연을 선보인다.


  뮤지컬 “서랍이야기”는 2년 전 일간지에 실린 감동적인 실화를 배경으로 우리주위에 있는 소시민들의 애환과 어려움을 따스한 시각으로 그린 작품으로 미화원들의 생활을 바탕으로 한 코미디와 치매할머니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5인조 라이브밴드가 출연하여 총 29곡의 재즈와 블루스, 힙합, 모던 락 등 젊은 감성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배우들의 열정적인 안무가 함께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7월3일 토요일과 4일 일요일 각각 오후 3시, 7시 4회에 걸쳐 상연되며 전석 15,000원으로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인터파크나 티켓링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된다.


  구는 이번 공연에 상대적으로 문화공연의 관람기회가 적은 관내 저소득층 주민 100여명을 초청하여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1986년 창단된 서울예술단은 한국문화에 기초한 공연예술의 현대화, 남북 문화예술교류 및 한국예술의 해외교류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으로 출범하여 그동안 한국뮤지컬대상 6개 부문 석권과 뮤지컬배우 남경우, 민영기 등 국내 최정상의 수많은 뮤지컬 스타를 배출한 종합공연예술단체이다.


  구 관계자는 “본 공연이 관내 주민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불어 저소득층 주민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도 되새기게 되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48)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6.28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