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패션 샵 마스터에 도전하세요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패션 샵 마스터에 도전하세요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375
연락처 2627-1104
 

패션 샵 마스터에 도전하세요

- 오는 7월 5일부터『샵마스터 자격증』과정 개설, 이달 30일까지 수강생 접수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성신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체결하여 내달 5일부터 9월 6일까지 10주간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W-mall에서『샵마스터 자격증』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3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샵마스터』는 매장의 관리자로서 패션유행?제품특성?패션산업동향?소비자 욕구 등을 사전판단하여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교환활동을 통한 해당분야의 전문이론과 경험 등의 실무적 양성과정을 거친 전문가를 말한다.


  금천구 관내에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는 주말이면 20만명의 쇼핑객이 몰리는 패션 유통단지로 금천구만의 특성을 살려 현재 샵마스터나 샵마스터가 되고자 하는 구민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교육과정을 마련되었다.


  김경희 교수 등 성신여대 평생교육원 강사들이 출강하며 내달 5일부터 9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40시간동안 W-mall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패션디자인 개념의 이해’부터 ‘패션마케팅 전략과 문제풀이’에 이르는 샵마스터 자격증 취득에 관련해 기초적인 이해부터 심화이론과 문제풀이까지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은 금천구 주민 또는 관내 사업체 근무자 중 20세 이상의 성인 학습자면 되며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총 35명을 모집한다.


  교육비는 1인당 소요금액 39만원 중 구청부담분을 제외한 본인부담분 5만원이며 수강생으로 확정되면 내달 1일 핸드폰 문자로 통보되거나 구 홈페이지에 명단이 게재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의 80%이상 출석한 수료자에게는 금천구청장,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과정은 최근 유통업의 지위가 높아지고 관내 패션 유통단지가 활성화되어가는 이때 우리 금천구만의 특성을 살린 교육과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5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6.28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