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민간 홍보단 구성으로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참여율 높인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민간 홍보단 구성으로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참여율 높인다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203
연락처 2627-1104
 

민간 홍보단 구성으로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참여율 높인다

- 오는 16일 구청 재난종합상황실서 기업체교통수요관리 민간홍보단 위촉식 개최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교통혼잡 완화와 대기질 개선 등을 위해 기업체 승용차이용수요를 감축하고자 하는 기업체 교통수요관리제도의 참여율을 높이고자 기업체교통수요관리 민간 홍보단을 구성하고 위촉식을 16일 10시 금천구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개최한다.


  기업체 교통수요관리제란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시설물로써 주차구획 10면 이상인 시설물이 교통량감축 프로그램을 이행하여 교통량을 감축하고, 교통량감축프로그램 이행실적에 따라 교통유발부담금을 100%까지 감면받는 제도이다.


  이날 민간 홍보단으로 위촉된 구현주(37)씨 등 8명은 앞으로 1년의 임기동안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에 관한 사항을 비롯해 기업체교통수요관리제도 프로그램 참여와 기업체교통수요관리이행실적에 따른 교통유발부담금 경감사항 등에 대한 주민 홍보를 담당하게 된다.


  민간 홍보단은 매년 2회의 정기회의를 개최하게 되며 필요시마다 임시의를 열어 홍보단의 활동 내용을 정리하고 기업체교통수요관리제도 참여업체의 적극적인 발굴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금천구는 지난 5월 금빛공원에서 열린 녹색장터에 기업체교통수요관리 홍보관을 마련하고 교통량 감축효과가 있는 기업체교통수요관리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홍보물 배부하는 등 참여 홍보 및 상담을 실시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통행정과(☎2627-1683) 기업체교통수요관리 담당이나 금천구 홈페이지(www.geumcheon.go.kr)에서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10.06.15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