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신랑 中企군과 신부 求職양의 만남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신랑 中企군과 신부 求職양의 만남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339
연락처 2627-1104
 

신랑 中企군과 신부 求職양의 만남

- 오는 22일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개최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오는 22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가산디지털단지역 내 4~5번 출구 이음길에서 구인난을 겪는 중소기업과 구직을 원하는 청?장년층이 만나는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행사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는 서울시와 금천구가 주최하고 (주)인크루트가 주관하여 열리는 채용박람회로 중소기업의 우수인재 확보와 청?장년층의 취업난 해소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일자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국내 우량한 중소기업들이 참여하여 취업과 해용에 필요한 행정사항, 현장에서 면접을 직접 진행하는 등 구인?구직 만남의 장이 될 뿐만 아니라 현장 채용, 중소기업 인식개선 설명회 등도 제공한다.


  또한 이력서?면접 관련 컨설팅을 해주는 취업컨설팅 등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비롯하여 취업 타로카드, 이미지 커리커쳐 등 취업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는『찾아가는 중소기업 리크루트 투어』온라인 홈페이지(seoulrecruiting.incruit.com)에서 신청하거나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금천구청 취업정보센터는 청?장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구직접수와 상시근로자 5인 이상 업체의 구인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여기업 중 실적이 우수한 기업에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등 각종 인센티브도 지원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와 각종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인력이 필요한 구인업체에는 유능한 인재채용의 기회와 기업활성화를 유도할 수 있는 희망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취업정보센터(☎2627-1919, 1920) 또는 사회복지과(☎2627-198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6.15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