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통합 돌봄 플랫폼 ‘온종일 돌봄포털’ 운영 개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통합 돌봄 플랫폼 ‘온종일 돌봄포털’ 운영 개시
담당부서 교육지원과
조회수 276
연락처 02-2627-2088

금천구, 통합 돌봄 플랫폼 ‘온종일 돌봄포털’ 운영 개시


- 돌봄시설과 돌봄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플랫폼

- 금천구청 홈페이지 상단 ‘온종일 돌봄포털’ 접속을 통해 이용 가능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 학부모를 위해 지역의 돌봄시설과 돌봄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 돌봄 플랫폼 ‘온종일 돌봄포털’을 구축했다.

 

 구민들은 누구나 온종일 돌봄포털에서 금천구의 다양한 돌봄시설(지역아동센터, 우리동네키움센터, 포근센터) 현황과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우리 동네 근처 맞춤형 돌봄센터 찾기 기능을 통해 우리 동네에 어떤 시설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각 시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시설 내부 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우리 아이에게 어떤 시설이 적합할지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온종일 돌봄포털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상단의 ‘온종일 돌봄포털’ 메뉴 접속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구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돌봄서비스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틈새 없는 금천형 초등돌봄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교육지원과(☏02-2627-20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2.07.07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