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뮤지컬센터, 주민참여 창작뮤지컬 ‘내 마음의 17세’ 성료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뮤지컬센터, 주민참여 창작뮤지컬 ‘내 마음의 17세’ 성료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242
연락처 02-2627-2187

금천뮤지컬센터, 주민참여 창작뮤지컬 ‘내 마음의 17세’ 성료


- 금천뮤지컬센터 ‘은빛스테이지’ 결과발표회... 공연 소식에 티켓 전석 매진
- 50대 이상 금천구민 17명, 전문 극단과 함께 완성도 높여
- 참여한 주민 배우 “친인척들 응원받으며 연기할 수 있어서 더욱 힘났다”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7월 2일(토) 금천뮤지컬센터에서 구민과 배우가 함께 만든 참여형 창작뮤지컬 ‘내 마음의 17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50대 이상의 금천구민을 대상으로 교육부터 공연까지 배워보는 금천뮤지컬센터 특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은빛스테이지’의 결과발표회다. 지난 3월에 열린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구민 17명과 전문예술단체 (사)하늘에(단장 나숙경) 소속의 배우, 창작진이 함께 3개월간 작품을 준비해왔다.

 

 창작뮤지컬 ‘내 마음의 17세’는 베스트셀러 소설 ‘17세’(이근미 저)를 각색한 작품으로 누구나 겪는 17세의 꿈과 찬란했던 순간을 다룬다. 전 석이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번 공연에는 배우의 가족과 친척, 지역주민이 공연 당일 이른 시간부터 뮤지컬센터를 방문해 객석을 채웠다. 배우들은 그간 준비해온 노래와 안무, 연기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극 중 육계장 역할을 맡은 박만체 씨는 “이번 프로그램에 아내와 함께 참여해 서로의 연기와 노래를 코칭하는 과정에서 대화가 늘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박 양 역할의 박윤미 씨는 “배역이 주는 에너지가 있어 덩달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됐다. 연습 과정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응원을 받아 더 뿌듯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과 교육과정은 금천뮤지컬센터 공식 SNS와 금천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구민들이 갈고닦아온 노래와 연기, 꿈과 열정이 관객들에게도 가슴 따뜻하게 전해진 무대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 누구나 예술을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02-2627-2998) 또는 금천뮤지컬센터(☏02-2627-2183, 218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2.07.0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