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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서울종합상담센터 운영 안내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서울종합상담센터 운영 안내
조회수 5039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연락처 02-2627-2268
작성일 2011.09.29
 

<국민권익위원회 서울종합상담센터 운영 안내>


상담센터 설치개요

  ◎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서울, 수도권 및 전국에서 방문하는 상담인에 대한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국민권익위원회(신관 1층)

  ◎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상담센터 운영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2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금), 법무사(화,목), 공인노무사(수,금)가 요일별로
      1명씩 민·형사, 등기·호적
,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 고충민원 분야 : 행정문화, 국방보훈, 경찰, 복지노동, 재정세무,
               
산업농림 환경, 주택건축, 도시수자원, 교통도로 분야 등의 
                     전문조사관 상담가능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담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변 호 사

월~금

10:00∼17:30

법 무 사

화,목

14:00∼17:30

공인노무사

수,금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1588-1517, 110(정부민원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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